학과 공지
- 인사팀 발급 증명서 신청 절차 및 서식 안내
- 관리자 |
- 2017-01-13 16:05:55|
- 13735
인사팀 발급 증명서 신청 절차 및 서식 안내
인사팀에서 발급하는 증명서 종류 및 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1. 인사팀 발급 증명서
- 경력증명서(퇴직자에 한해 퇴직일 이후부터 발급 가능)
- 강의경력증명서
- 소득(급여)명세서
- 갑근세소득증명원(영문에 한함, 연말정산이 끝난 년도분에 한해 발급 가능)
-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(연말정산이 끝난 년도분에 한해 2007년도분부터 발급 가능)
- 근로소득원천징수부
- 출산 전·후 휴가 확인서
- 육아휴직 확인서
* 재직증명서(국, 영),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(국), 근로소득워천징수부(국)는
[Web ERP]-[인사시스템]-[인사정보관리]-[증명서발급]에서 직접 발급 가능합니다.
2. 증명서 발급 신청서
- 근로소득원천징수부&원천징수영수증 발급 신청서 : 근로소득원천징수부/원천징수영수증 발급 시 사용
* 기타 증명서 발급 시 KAIST 증명서 발급 신청서 사용
3. 신청 방법
- 서명을 날인한 신청서를 이메일 또는 팩스(042-350-2340)로 제출
- KAIST 본관(E 14) 4층 인사팀에 방문하여 현장에서 신청
관련 문의 : 인사팀 최환주, 042-350-2324, insa@kaist.ac.kr
* 단, 출산전후 휴가 확인서 및 육아휴직 확인서 관련은 인사팀 김지윤(T.2327, jiyuni@kaist.ac.kr) 선생님께 문의
자세한 내용은 자료 참고해 주세요.
- 이전
- 개교 46주년 기념식 행사 및 대체 휴무일 안내
- 2017-01-16
- 다음
- 대학원생 가이드북
- 2017-01-12